차길진 회장님 2주기 추모 문화제 『 그토록 그리움이 』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25 조회
본문
2021년 12월 10일(음력 11월 7일) 금요일 하다아트홀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한 차길진 회장님 2주기 추모문화제 『 그토록 그리움이 』 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하다아트홀은 조선 9대 왕 성종과 성종의 제 2계비 정현왕후의 선릉, 11대 왕 중종의 정릉이 함께 있는 선정릉에 위치한 추모문화제 행사를 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 추모문화제를 치르기에 앞서 선정릉 터에 계신 영가님들께 술과 떡 을 올리며 성공적인 추모제를 기원했습니다.

전시회에는 회장님과의 추억이 담긴 회원들 개개인의 소장품, 그리고 회장님의 뜻이 담긴 김명숙 박사의 작품사진 전시도 함께 했습니다.
이 날은 귀한 소장품들과 혼이 담긴 작품들이 공간을 풍성하게 채워주었고 추모 공연에는 회장님께서 작시 하셨던 가곡들과 마음을 울리는 전통 소리와 춤으로 회장님을 추억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평소 좋아하시던 햄버거와 콜라,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 옷(한복, 두루마기, 양복, 허리띠, 넥타이, 스카프, 목도리, 손수건, 속옷, 양말, 구두등), 꽃, 편지를 회장님께 올리며 기제를 봉행하였습니다.

행사를 준비하며 회장님께서 행사는 어떻게 치러야 하는지 몸소 보여주고 가셨다는 생각에 가슴이 뭉클했지만,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가신 회장님덕에 행복함으 로 충만했던 하루였습니다.

귀한 소장품을 내어주신 후암미래연구소 회원님들과 제례음식을 준비해 주신 월곡회 회원님들, 혼이 담긴 작품을 내어주신 김명숙 박사님,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성공적인 추모제의 첫 걸음을 발판 삼아
차길진 회장님 추모 문화제 『 그토록 그리움이 』 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